지니5517628님의 시아스 게살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7628님의 시아스 게살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7628
리뷰629
조회수 39 작성일자 25.12.21
점심 뷔페에서 먹은 게살볶음밥입니다.
중식 느낌으로 되어 있어서 불향도 나고
굴소스의 감칠맛도 좋았습니다.밥알이 살아있어서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85kcal
시아스게살볶음밥
4.9(리뷰 28개)
·식단기록2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