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92927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92927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92927
리뷰189
조회수 47 작성일자 25.12.21
맛있는 쌀과자에요 쌀과자겉에 묻어 있는 양념가루가 참 맛이 있어서 손가락을 쪽쪽 빨게 되는 맛이에요 참쌀선과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5.75g)
25kcal
크라운제과참쌀선과
4.8(리뷰 97개)
·식단기록2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