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4458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4458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4458
리뷰92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21
나는 맥도날드 불고기버거가 제일 맛있다
롯데리아보다 맥도날드👍 가끔 여러개 주문하고 배교플때 한개씩 돌려먹으면 든든
#일반식 #야식

1인분(175g)
409kcal
맘스터치불고기버거
4.7(리뷰 85개)
·식단기록659회0
지니5344458
리뷰92

1인분(175g)
409kcal
맘스터치불고기버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