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바라기79님의 우동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바라기79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바라기79
리뷰1753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22
동네마다 있을것 같은 24시 기계우동집 술먹고 꼭 후식묵으러 들러줘야함 우동한그릇 따뜻하게 먹고~~
간편하게 만들어주는데 국물 시원하고 면도 직접뽑아 쫄깃하니 가성비 좋음
#일반식 #야식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