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28067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28067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28067
리뷰68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0.15
치즈와퍼주니어 불고기버거예요
한시가 지나고 배가 좀 고파져서
간단하게 햄버거 먹으려고 방문햇어요
크기가 작아서 많이 배부르지 않아서 다행이에요 저녁을 위해;;
맛잇게 먹엇어용
#일반식 #점심

1인분(175g)
409kcal
맘스터치불고기버거
4.7(리뷰 85개)
·식단기록65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