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돌이님의 국물떡볶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방돌이님의 국물떡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방돌이
리뷰2398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22
맛있는 국물떡볶이~^^
집에서 하면 이맛이 안나요
아이들과 함께 가서 먹었는데 넘 맛있네요
출출할때 먹기 너무좋아서 적극추천합니다. 강추강추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476kcal
국물떡볶이
4.8(리뷰 146개)
·식단기록365회0
소방돌이
리뷰2398

1인분(200g)
476kcal
국물떡볶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