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8849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8849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8849
리뷰325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2.22
선과가 소포장이라서 나눠 먹기도 좋고, 맛도 좋아서 간식으로 넘 좋아요. 칼로리가 그리 높지 않아서 다이어트에도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5.75g)
25kcal
크라운제과참쌀선과
4.8(리뷰 97개)
·식단기록2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