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83482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83482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83482
리뷰4816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2
우동을 먹었습니다. 쫄깃한 면발과 뜨끈한 국물이 정말 일품이었습니다. 곁들여 나온 튀김도 바삭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을 만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