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쭌엄마님의 우동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솜쭌엄마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솜쭌엄마
리뷰756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22
밤에 따뜻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기계우동집에 갔는데 다들 이것만 시켜먹어서 한번 시켜봤어요. 면발도 쫄깃하고 국물도 좀 매콤하니 좋네요
#일반식 #야식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솜쭌엄마
리뷰756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