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를왜말려님의 야채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를왜말려님의 야채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를왜말려
리뷰275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22
맨날 기름진것만 먹어서 속이 안 좋아 야채 듬뿍 들어간 음식을 먹으러 왔어요 야채 너무 싱싱하니깐 먹을 맛 나고 좋아요 ㅎㅎ 다들 야채는 몸에 좋으니깐 많이들 드세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48kcal
야채샐러드
4.8(리뷰 194개)
·식단기록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