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에나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꾸는에나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꾸는에나
리뷰356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2
회사 간식으로 먹은ㅇ고소미
예나 지금이나 맛나다.
조금 덜 달았으면 더 좋을 듯
(너무 단 거 시러요ㅜㅜ)
배고파서 2봉지나 먹었다ㅎㅎㅎ
#일반식 #간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
꿈꾸는에나
리뷰356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