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돌잉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맹돌잉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맹돌잉
리뷰114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0.15
육개장 컵라면 먿었어요 ㅎㅎ 김밥도 곁들여서 먹었는데 국물도 맛있구 김밥도 맛있고 면발도 후루룩 맛나게 먹었어요 ㅎㅎ 또먹고파용
#일반식 #저녁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4.7(리뷰 146개)
·식단기록3.5만+0
맹돌잉
리뷰114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