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0.15
고소미 과자 간식으로 먹었어요. 가족들이 좋아하는 과자라서 고소미는 대량으로 행사할때 자주 사다놓고 해요. 고소하고 달달하죠~
#일반식 #간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
주여니2
리뷰5656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