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79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리79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리79
리뷰1101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22
고소미 처음 나왔을 때 진짜 많이 먹었었는데 ㅋㅋ 오랜만에 고소한게 먹고 싶어서 사와봤다. 지금 먹어도 여전히 맛있네 ㅎㅎ
#일반식 #간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
프리79
리뷰1101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