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imm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iimm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iimm
리뷰25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22
국물은 하얀데 고추가 들어있어서 얼큰한 칼국수예요. 바지락이 듬뿍 들어있어서 하나씩 빼먹는 재미가있고 쫄깃해서 더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648g)
760kcal
명동칼국수칼국수
4.8(리뷰 96개)
·식단기록4천+0
iimm
리뷰25

1인분(648g)
760kcal
명동칼국수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