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ne0807님의 고구마스틱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diane0807님의 고구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iane0807
리뷰420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22
고구마스틱 점심먹고 간식으로 먹었어요
바삭바삭하고 단맛도 인위적이지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
기름기도 많지 않아서 질리지 않고 끊임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4.8(리뷰 121개)
·식단기록40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