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라러랄님의 우동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랄라러랄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랄라러랄
리뷰710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22
우동이요~
짭짤한 국물이 생각나는 날에
먹으면 좋아요
우동은 맵지않아서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데 면이 두꺼워서
제법 포만감도 느껴진답니다~
#일반식 #야식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랄라러랄
리뷰710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