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12052님의 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12052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12052
리뷰9463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0.15
김은 바삭하게 구워져 고소한 향이 입안 가득 퍼져요. 짭조름한 간이 밥과 잘 어울려 한입 먹을 때마다 감칠맛이 살아나요. 간단하지만 자꾸 손이 가는 밥반찬이에요.
#일반식 #저녁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