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488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488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488
리뷰732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2.22
오늘 점심으로 먹은 카레 정말 맛있다 당근 감자 애호박 등등 채소를넣고 카레 넣고 끓이면 맛있는 카레가된다 카레는 사먹는게 최고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00kcal
오뚜기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4.8(리뷰 114개)
·식단기록5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