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쭌엄마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솜쭌엄마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솜쭌엄마
리뷰756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22
약간 얼큰한 칼국수였는데 추운날 먹기 딱 좋았음. 만두도 엄청 커서 배가 든든해지는 느낌? 더 먹고 싶긴 한데 만두만 따로 팔지를 않아서 좀 아쉬웠음..
#일반식 #점심

1인분(648g)
760kcal
명동칼국수칼국수
4.8(리뷰 96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