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슈님의 노브랜드 양념돼지주물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나슈님의 노브랜드 양념돼지주물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나슈
리뷰2915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2.22
양념돼지갈비입니다 양념 자체가 맛있어서 쌈을 싸 먹었더니 그 자체로도 충분히 맛있었습니다 밥이랑도 먹으면 조합이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35kcal
노브랜드양념돼지주물럭
4.9(리뷰 34개)
·식단기록1천+0
가나슈
리뷰2915

1인분(100g)
135kcal
노브랜드양념돼지주물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