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중식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중식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40 작성일자 25.12.22
좋아하는 중국집 취란에서 먹은 코스 요리 중 3품 냉채 입니다. 고기와 해파리 냉채가 상큼한 드레싱에 버무려서 나오는 요리입니다. 처음 먹어봤는데 냉채가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50kcal
중식
4.9(리뷰 19개)
·식단기록1천+0
안레몬
리뷰3071

1인분(400g)
650kcal
중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