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갈매기살구이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갈매기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2.22
오랜만에 갈매기 살 구이 구워먹었어요. 갈매기 살은 마늘에 푹푹 절여서 구워 먹으면 더 맛있어요. 통마늘도 구워서 같이 먹었습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200g)
429kcal
갈매기살구이
4.9(리뷰 78개)
·식단기록1천+0
김키미
리뷰4201

1인분(200g)
429kcal
갈매기살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