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사탕1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별사탕1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별사탕1
리뷰738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22
오징어짬봉. 컵라면 야식으로. 하나 먹어요. 출출하도 추워서 한 두 젓가락 먹으니. 맛있어요. 잘 먹었는데. 살찌겠네요. 운동 좀하고 자야죠
#일반식 #야식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
별사탕1
리뷰738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