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째살빼는중님의 교촌 레드콤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100년째살빼는중님의 교촌 레드콤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100년째살빼는중
리뷰65
조회수 78 작성일자 25.12.23
교촌치킨 레드 넘 맛있어요 소스가 넘 맛있네요 허니랑 레드 콤보 생겼으면 좋겠어요 간장이랑 레드 콤보만 있어서 아쉽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3kcal
교촌레드콤보
4.8(리뷰 67개)
·식단기록273회0
100년째살빼는중
리뷰65

1인분(100g)
303kcal
교촌레드콤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