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홀님의 샐러드 드레싱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리아홀님의 샐러드 드레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리아홀
리뷰422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23
샐러드가 완전 맛있어요 드레싱이 맛있어서인지 한그릇뚝딱했어요 야채신선하고. 사가사각 씹는맛이 최고였어요 다요트에 딱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35g)
99kcal
샐러드 드레싱
4.7(리뷰 47개)
·식단기록419회0
리아홀
리뷰422

1인분(35g)
99kcal
샐러드 드레싱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