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동님의 다시마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본동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본동
리뷰861
조회수 36 작성일자 25.10.16
국물 요리할때 꼭 넣는 다시마입니다
국물 맛이 깊어지고 진해져요
라면 먹을때 국물에 넣어서 먹으면 더 맛있게 라면을 먹을 수 있어요
#다이어트식 #아침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
본동
리뷰861

100g(100g)
19kcal
다시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