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56 작성일자 25.12.23
고소미는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이 매력적인 과자로, 한 입 베어 물면 진한 고소함이 입안 가득 퍼진다. 간식으로 즐기기 좋으며, 견과류나 곡물의 풍미가 더해져 건강한 느낌까지 느낄 수 있는 스낵이다.
#일반식 #간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