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주이님의 다도락 소고기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열주이님의 다도락 소고기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열주이
리뷰15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3
곡물빵을 살짝 구운다음 채소와 구운 소고기를 같아 곁들여 먹으니 아주 맛나네요.
데리야끼 소스도 맛나요.아주 건강해 지는 맛
#일반식 #저녁

1인분(0)
173kcal
다도락소고기샐러드
4.9(리뷰 36개)
·식단기록137회0
열주이
리뷰15

1인분(0)
173kcal
다도락소고기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