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골드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리치골드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리치골드
리뷰75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2.23
해놨던 오징어튀김 꺼내서 에어프라이어에 데워서 먹었는데 맛있네요. 쫄깃쫄깃하고 단백질도 많은 오징어! 튀긴건 다 맛있다고들 하죠~ 오징어튀김 역시 최고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71kcal
튀김공방오징어튀김
4.9(리뷰 118개)
·식단기록49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