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야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설리야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설리야
리뷰30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23
오늘은 점심으로 중국집 갔다가 짜장면이랑 고민하다가 고른 우동~~ 국물도 뜨끈하면서 속도 편해서 먹고나서도 든든한 한끼^^ 먼가 죄책감 없는 식사랄까?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설리야
리뷰30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