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고구마스틱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고구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23
고구마를 2박스를 샀으니 이것저것 만듭니다. 이번에는 고구마채를 썰어서 고구마스틱을 만듭니다.휴게소음식인데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4.8(리뷰 121개)
·식단기록400회0
오월에
리뷰3506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