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83482님의 봄날 군고구마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83482님의 봄날 군고구마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83482
리뷰4816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23
군고구마를 먹었습니다. 따뜻한 김이 솔솔 나는 것이 정말 먹음직스러웠어요. 한 입 베어 무니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갓 구워져 나와서 그런지 식감도 최고였고요. 겨울철 간식으로 이만한 게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2g)
60kcal
봄날군고구마바
5.0(리뷰 14개)
·식단기록9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