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아래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아래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아래
리뷰233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23
김치찌개에 어울리는 반찬을 생각하다 반숙의 계란후라이를 만들었다. 소금을 조금 늦게 넣어 짭쪼름하게 먹는게 나만의 먹는 습관이다
#일반식 #저녁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나무아래
리뷰233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