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목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23
고깃집 가서 목살 구워먹었습니다. 목살은 기름기가 그렇게 많지 않고 쫄깃한 편이라서 좋아하는데 사실 목살보다는 삼겹살이나 다른 생고기를 더 좋아하는 편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700kcal
목살
4.9(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김키미
리뷰4201

1인분(300g)
700kcal
목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