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OOOO님의 써브웨이 써브웨이 클럽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1OOOO님의 써브웨이 써브웨이 클럽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1OOOO
리뷰803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0.16
맛은 생각보다 그냥 그랬어요
그리고 진짜 비싸네요
햄버거 보다 더 비싼데 이게 그 정도인가
하는 생각이 드는...
가격이 부담스럽다
#일반식 #점심

1인분(323g)
138kcal
써브웨이써브웨이 클럽 샐러드
4.6(리뷰 10개)
·식단기록30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