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지나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냥지나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냥지나
리뷰1323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24
우리집에서 점심으로 먹으려고 편의점에서 농심에서 만든 오징어 짬뽕을 구입했습니다. 짬뽕엔 역시 오징어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
그냥지나
리뷰1323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