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이지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연이지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연이지
리뷰340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24
계란은 완전식품으로 하루에 두개를 먹으면 좋다고한다. 맛도있고 영양도 좋으니 늘 떨어지지 않게 챙겨두는편이다.소금간해서 짭짤하게 먹으면 반찬거리로 충분하다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연이지
리뷰340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