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K용식이22님의 슬림쿡 두부구이 샐러드 리뷰
아침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KKK용식이22님의 슬림쿡 두부구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KK용식이22
리뷰8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24
요즘 혈당관리 를 하고있어요
단백질보충 되고 혈당관리 도 되는
두부구이 저는 올리브유를 이용해서 후라이팬에
구워먹어요 고소하니 간단하게 요리할수 있어서
자주해먹어요 두부구이 한번 해서 드셔보세요
살도빠지고 혈당관리 도 되는 맛도 있는
두부요리 소개합니다
#혈당관리식 #아침

1인분(300g)
347kcal
슬림쿡두부구이 샐러드
4.7(리뷰 7개)
·식단기록9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