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농심 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농심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24
라면은 쫄깃한 면발과 진한 국물이 어우러져 즉석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음식이다. 탄수화물과 나트륨 함량이 높아 과다 섭취는 피하는 것이 건강에 좋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00kcal
농심라면
4.9(리뷰 124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