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07728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07728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07728
리뷰717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24
김 입니다
기름 안바른 그냥 김이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생선이랑 먹어도 맛있고
입맛 없을때 간장에 참기름 넣고 비빈밥만 싸먹어도 꿀맛이에요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지니5407728
리뷰717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