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07728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07728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07728
리뷰717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24
계란 후라이 입니다 ~~~
음식점에서 셀프로 해먹은 거에요
기름튀는 신경 안써도 되구 편해요
맛있다고 하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