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오꼬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삐오꼬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삐오꼬
리뷰1152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24
정말 오래 전부터 존재 했던 고소미 라는 과자 입니다. 곡식이 들어가서 고소하고 약간 달달한 맛이 있어요. 어르신들이 좋아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
삐오꼬
리뷰1152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