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라ㅇ님의 매일 썬업 과일야채샐러드 그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꽃보라ㅇ님의 매일 썬업 과일야채샐러드 그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꽃보라ㅇ
리뷰945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24
썬업 과일야채 샐러드맛 먹었어요.
과일 특유의 달콤한 향이 좋네요.
야채의 상틈한 맛도 좋아요
약간은 껄죽한 맛이에요.
과일 맛이 더 강하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200g)
90kcal
매일썬업 과일야채샐러드 그린
5.0(리뷰 3개)
·식단기록5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