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플님의 동아오츠카 오란씨 파인애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왕플님의 동아오츠카 오란씨 파인애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왕플
리뷰585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0.16
오란씨 파인애플맛 탄산도 많고 상큼한 맛이라 제일 좋아하는 맛이다
피자 치킨 먹을때 같이 먹으면 좋다
용량도 250ml 한번먹기 딱 적당함
#일반식 #간식

1잔(250ml)
49kcal
동아오츠카오란씨 파인애플
4.7(리뷰 30개)
·식단기록3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