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나맘님의 비비고 코다리무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맛나맘님의 비비고 코다리무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맛나맘
리뷰403
조회수 47 작성일자 25.12.24
맛집으로 유명하다는 코다리집을 가서 점심을 먹었다
가래떡과 함께 푹 졸인 무를 같이 곁들여 먹으니 역시나 유명세를 탈만한맛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20kcal
비비고코다리무조림
4.8(리뷰 71개)
·식단기록2천+0
맛나맘
리뷰403

1인분(100g)
120kcal
비비고코다리무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