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라러랄님의 삶은 고구마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랄라러랄님의 삶은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랄라러랄
리뷰709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24
오늘은 삶아봤어요
고구마는 어떻게 먹어도 맛있기 때문에~
다양하게 요리하지만 기본이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삶아도 바로 단맛이 느껴지는 맛있는 고구마였어요
#일반식 #야식

1인분(100g)
140kcal
삶은 고구마
4.9(리뷰 75개)
·식단기록4천+0
랄라러랄
리뷰709

1인분(100g)
140kcal
삶은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