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s5710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cosmos5710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osmos5710
리뷰325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24
호텔 조식으로 먹은 계란후라이 익힘은 오바이지로 먹는데 써니사이드로 해주셔서 그냥 먹었어요.
하루에 계란은 꼭 챙겨 먹고 있어요.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cosmos5710
리뷰325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