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5579님의 농심 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1525579님의 농심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1525579
리뷰954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2.24
농심 라면 끓여 김밥에 먹어요. 너구리 순한맛이라 맵지않고 국물이 진해서 맛있어요. 면발이 통통해서 안 붇어서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00kcal
농심라면
4.9(리뷰 124개)
·식단기록7천+0
1525579
리뷰954

1인분(100g)
10,000kcal
농심라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