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수니님의 갈매기살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삼수니님의 갈매기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삼수니
리뷰2511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2.24
갈매기살이 진짜 맛있는 식당이에요. 생갈매기살을 구워 먹는데요. 정말 기름기 없는 신선한 갈매기살이라서 많이 먹어도 담백하고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429kcal
갈매기살구이
4.9(리뷰 78개)
·식단기록1천+0
삼수니
리뷰2511

1인분(200g)
429kcal
갈매기살구이
0